건국대 - An Overview

문과생이 진학할 수 있는 몇 안되는 통계학과 중 하나로, 취업난이 심화됨에 따라 선호도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학과다.

충청북도

수학 : 미적분학의 일변수 미적분, 곡선, 무한수열 및 급수, 벡터, 편도함수와 적분 등

블라인드 면접: 이름, 수험번호, 고교명 블라인드 처리. 면접 시, 고교를 나타낼 수 있는 교복 등 착용 금지

국민대학교, 계명대학교, 대림대학교, 선문대학교, 아주대학교, 인하대학교, 충북대학교

건국대학 당시의 건축물은 현재 하나도 남아있지 않으며, 국공내전이 공산당의 승리로 끝나고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면서 만주국과 그 부가 시설들은 완전히 일종의 식민지 잔재 취급을 받았다.

구체적인 장학 종류, 선발 기준, 신청 절차, 장학 혜택 등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건국대학교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충청북도 충주시에 소재한 사립 종합대학이다.

비교적 최근에 생긴 건물이라 다른 건물에 비해 화장실이 깨끗하여 학관을 들락날락거리는 학생들이 화장실을 자주 이용하러 간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장애학생들의 시험보조와 이동지원 등을 도와주고 장학금을 받는 장학제도이다.같은 학과의 장애 학생을 배정하는 경우가 많고, 같이 수업을 듣는 경우엔 더 될 확률이 높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인문논술소식  카테고리 건대오피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물론, 그렇다고 하여 자사고, 특목고 학생들을 무조건 뽑는다는 것은 절대 아니다. 다만, 실력이 좋은 학생들이 몰릴 수 있으니 주의를 하며 진입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바이다.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서비스 안내 온라인증명서발급 오시는 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